외식업 매장을 운영하면서 가장 큰 걱정? 고민? 은 역시 매출 관리입니다.
특히 최근 우리 외식업 환경이 급변하면서요, 기존 방식만으로는 살아남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외식창업지원센터의 슈퍼바이저가 직접 알려주는 실전 매출을 올리는 기술
LSM(Local Store Marketing) 홍보 노하우를 알려 드리고요,
센터에서 이들을 묶어 매장에서 바로 홍보 할 수 있도록 만든 패키지 형태로 만들었으니
이 패키지를 바로 알려 드릴께요.
주요 특징이라면~
특정 상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밀착형 홍보방식이고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하는 다채널 전략이기도 합니다.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노리는 활동입니다.
제가 직접 가맹점 매출을 올릴 때 사용하던 방식 그것들을 그대로 소개해드리고요,
센터에서 매장에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내용을 그대로 안내합니다.
-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
: 플레이스 리뷰와 키워드를 활용으로 상위 노출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 센터에서는 30일 광고 집행을 해드리고요, 3~4주 정도 걸려야 상위 노출이 됩니다.
- 지역 방송 광고 활용
: 1~3차 상권 내의 불특정 다수에게 매장 인지도 확산을 위해 사용
: TV 광고와 SNS 캠페인 연계로 시너지 효과
: SK BTV 우리 동네 TV 광고 (30일 1개 영상 송출)
- 온라인 콘텐츠 제작
: 시청자에게 매장의 활기와 매력을 직접 전달
: 유튜브 쇼츠 콘텐츠로 만들어 홍보 (2건)
: 격주 단위로 메뉴 소개와 분위기 또는 인터뷰 방식으로 제작하여 홍보
- 최적화 블로그 리뷰
: 검색 노출을 통해 고객 유입 증가 시키는 방법입니다.
: 전문 블로거를 통해 매장 체험기와 리뷰 작성으로 홍보시킴 (1건)
: 검색 노출을 통해 고객 유입이 증가 되게 됩니다.
상기 내용까지가 센터에서 공급하고 있는
매장 LSM 홍보 실속형 패키지입니다.
이렇게 4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30일 동안 온라인에 홍보가 됩니다.
지금부터는 고급형 홍보 패키지에 대해 설명해 드릴 것인데요.
실속형의 내용을 그대로 포함하고 여기에 몇 가지 다른
LSM 마케팅 기술을 추가하여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 10만 이상의 파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이용하여 노출
: 5회에 걸쳐 노출시켜 드립니다.
: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편집하여 유튜브 영상 송출
: 키워드 1개를 상위 노출 20일 보장하는 방식
: 시청자에게 매장의 활기와 매력을 직접 전달
: 유튜브 쇼츠 콘텐츠로 만들어 월 4회 송출
실속형에 상기 3가지 내용이 추가되어
고급형 매장 홍보 패키지 진행을 해드립니다.
효과는 제가 모두 다 했었던 내용들이라 보장합니다.
지속성과 일관성: 한 번의 홍보로 끝나지 않고 계속적으로 노출
다양한 채널 활용: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효과 극대화
데이터 분석 기반: SNS 반응과 광고 성과를 수치화하여 평가
매장 매출이 부진하거나 홍보 방법이 막막하다면,
네이버 또는 카톡에서 '외식창업지원센터'를 검색하세요!
슈퍼바이저가 직접 진단하고 맞춤형 설루션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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