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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프랜차이즈창업,실적관리의 환경과 피드백~

창업플래너 일상

by 음식점 창업 컨설턴트 2018. 3. 23.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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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프랜차이즈창업"

 실적관리의 환경과 피드백

 

실적관리화경ⓒ외식창업연구소.

 

  

▒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사람들은, 중간과정의 복잡한 이야기를 듣기 보다는 나에게 유리한지, 아니면 불리한지, 돈이 되는지 여부에만 관심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현대인의 빠른 생활리듬과 정서, 귀챠니즘적인 생각들이 여러형태로 믹스되면서 나오는 현상일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절박함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오늘 살펴볼 이야기는 음식점창업 이후 매출을 일으키기 위한 과정의 한 단계를 보여줍니다. 그러기 위해서 실적관리의 환경과 피드백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행동지침은 어떤지 가볍게 리스트화 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적관리 환경/피드백 어떻게?

 

*실적관리 환경/피드백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이후에 가맹점의 경우, 점주로서는 당연히 매출실적을 올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매일 상주하는 것은 아니지만 오가면서 지도해주는 슈퍼바이저를 통해서 틈틈히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이뤄져야할 매커니즘은, 점주 혼자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가맹점주의 매장을 하나의 팀으로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에 따르는 구체적이고 확고한 의지를 담는 5가지의 리스트를 이해하고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

 

 

1.팀의 주기적인 워크샵 실시

2.매장 목표와 실적을 공유

3.매장 실적에 대한 팀 피드백

4.연간 데이터 누적 및 기록

5.내년도 매출 기획

 

 

상당히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이것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창업플래너의 역할이 필요합니다. 매장의 실적은 그냥 오르지 않습니다. 그것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구체적인 방법과 행동, 실적관리를 위한 환경 등을 창업플래너를 통해서 구체적이고 확고한 전략을 듣고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서, 점주진단으로부터 매장분석, 주변 상권분석과 모니터링, 단독운영에 이르는 창업플래너의 구체적인 지도와 검토, 바로 활용가능한 이벤트와 행사 등을 통해서 매장의 안정적 운영은 물론, 전국 랭키에 들어가는 TOP으로 향하는 첫발걸음이 지금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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