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 외식창업 연구소 근황안내~

창업플래너 일상

by 음식점 창업 컨설턴트 2019. 1. 15. 16:08

본문

너무 블로그에 신경을 안썼었네요^^

그동안 온라인으로는 활동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간간히 네이버 지식인 활동만 해왔었네요.

지금은 별미지교 양주점 오픈에 주력하고 있고, 조리사 출신의 후배들의 멘토 역할만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공부하는 것은 조금 내려 놓고 열심히 놀았습니다.^^

이제 다시 재능기부 형태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전업으로 움직이지 못하다 보니 이제는 절실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 한해서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상담해서 돈절약해서 저의 노하우만 빼가시는 분들이 계신 관계로~~

갈 수록 창업시장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외식창업 관련 상담을 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가급적 안하셨으면 하는게 제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하지만 굳이 하시겠다고 하면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도 고려해 보심이 좋을 듯 하네요^^

제가 끝까지 도와주고 싶은 조리사 후배들 브랜드를 하시면 제가 운영관련, 장사 잘하는 방법을 개인과외형태로

노하우를 알려드릴 껍니다. 골목식당의 백종원씨는 분석과 기획 전문가라고 한다면, 저는 계획과 운영 전문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슈퍼바이저로써 특화되다 보니 매장운영 전문가로 불리우는게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