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9. 매장 운영 계획
가장 중요한 마무리 단계입니다. “밑빠진 독에 물 붓기”
잘못된 방향으로 매장을 운영하게 되면 아무리 고객 이 몰려 들어도 수익이 나지 않고 고객이 영원하지 않습니다.
고객을 우리 매장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기술을 보 여드리고 진행하고, 스스로 기획 할 수 있도록 자립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나열 된 기업들은 모든 직접 경험하며 걸러진 업체들입니다. 이들의 협력을 이끌어 내어 귀하의 매장의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닥터 외식창업연구소 원무연 소장
#외식업 경력 20년의 경험을 다양한 도구들을 이용하 여 구체화 하였고 이를 매뉴얼 화 하였습니다. 이러 한 객관적인 데이터 자료를 가지고 여러분의 매장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사와 경영의 차이점이 어떻게 매출로 들어 나게 되는지 매장 창업 후 2년간의 플랜을 짜드리겠습 니다.
#자동차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외식업도 똑 같습니다. 굉장한 노력과 학습을 해도 기본 본질 이 좋으면 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교육을 받지 않 으셔도 스스로 매장을 설계할 수있는 최고의 노하 우를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동시에 3개 까지만 진행하고 그 이상은 진행하 지 않습니다. 현장에 있다보면 연락이 안될 수도 있 으니 톡이나 문자를 남겨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항목: 연간운영계획,오픈행사,각종 행사준비,매출부진,폐점 서비스 교육, 매장 매뉴얼 제작, 메뉴 리뉴얼
|
Step7 물류 공급 업체 선정 (1) | 2018.08.23 |
---|---|
Step8 디자인 & 마케팅 전문업체 선정 (1) | 2018.08.23 |
Step10 외식업과 협업 준비 중인 기업들 (1) | 2018.08.23 |
닥터외식창업연구소 3개업체 셋팅 중이라서 당분간 포스팅은 쉽니다! (1) | 2018.06.19 |
하나은행 정기적금(아이 꿈하나) 알아봤어요~ (1) | 2018.05.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