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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9 매장 운영 계획

창업플래너 일상

by 음식점 창업 컨설턴트 2018. 8. 23.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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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9. 매장 운영 계획

 

 

 가장 중요한 마무리 단계입니다.

 “밑빠진 독에 물 붓기”

 

 잘못된 방향으로 매장을 운영하게 되면 아무리 고객

 이 몰려 들어도 수익이 나지 않고 고객이 영원하지

 않습니다.

 

 고객을 우리 매장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기술을 보

 여드리고 진행하고, 스스로 기획 할 수 있도록 자립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나열 된 기업들은 모든 직접 경험하며 걸러진

 업체들입니다. 이들의 협력을 이끌어 내어 귀하의

 매장의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닥터 외식창업연구소 원무연 소장

 

 #외식업 경력 20년의 경험을 다양한 도구들을 이용하

   여 구체화 하였고 이를 매뉴얼 화 하였습니다. 이러

   한 객관적인 데이터 자료를 가지고 여러분의 매장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사와 경영의 차이점이 어떻게 매출로 들어 나게

   되는지  매장 창업 후 2년간의 플랜을 짜드리겠습

   니다.

 

 #자동차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외식업도

   똑 같습니다. 굉장한 노력과 학습을 해도 기본 본질

   이 좋으면 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교육을 받지 않

   으셔도 스스로 매장을 설계할 수있는  최고의 노하

   우를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동시에 3개 까지만 진행하고 그 이상은 진행하

   지 않습니다. 현장에 있다보면 연락이 안될 수도 있

   으니 톡이나 문자를 남겨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항목:

   연간운영계획,오픈행사,각종 행사준비,매출부진,폐점

   서비스 교육, 매장 매뉴얼 제작, 메뉴 리뉴얼 
     
  상담전화 : 010-9121-3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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